top of page

​스튜디오 쿤디만

살면서 단 한 번 밖에 없는 순간을 영상을 통해 기록합니다.

화려하기보단 담백하고 세월이 흐를수록 가치 있는 자연스러운 영상을 만듭니다.

23년 하반기 현재 스튜디오 쿤디만은 대표 김동혁, 메인 작가 윤준호, 이소현, 곽은정 4명이서 모든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리하게 일정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또한, 1회 성 프리랜서나 아르바이트 작가를 고용하지 않음을 약속드립니다.

촬영

무엇보다 소중한 날 두 사람의 예식이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과도한 포즈나 억지로 표정을 연출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기록합니다.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결혼식을 즐겨 주세요. 그런 사랑스럽고 기억하고 싶은 모습을 담아드립니다.

편집

모든 편집 작업은 시작부터 마무리 까지 대표 작가 본인이 직접 진행합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의 경우 단순한 영상의 나열이 아닌 그날의 목소리와 감정을 담아 이야기 형식으로 제작됩니다.

인터뷰

부모님 그리고 형제분들의 목소리를 꼭 담아보려 합니다.

(인터뷰 거절 또는 준비가 안되셨다고 하는 경우 촬영 불가능할 수 있음)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러 질문을 드리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랑 신부님 인터뷰를 간단히 진행하며 촬영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영상납품 및 수정

모든 영상은 최대 3개월 내에 전달 드립니다. (평균적으로 2개월 내외 소요)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영상 전달받은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1회 수정 가능합니다.

원본 영상의 경우 최종 영상을 전달드린 시점으로부터 3개월간 보관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오른쪽 링크로 문의하세요!
bottom of page